NBA MANIA 를 위한 NBA 중계 사이트 시청 방법

반응형

NBA MANIA를 위한 전 경기 중계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필자는 농구라면 슬램덩크가 최고라 생개하고 있어요. 우리 아들에게도 전권을 사줬는데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어릴적 마이클 조던, 샤킬 오닐 등 nba를 대표하는 선수가 뛰던 그 시절은 잘 챙겨 보았는데 지금은 그렇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pc나 모바일에 모두 시청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nba 중계 방송은 어떻게 시청해야되는지 중계사이트와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BA MANIA를 위한 NBA 중계 시청 방법

 

1. nba mania라면 대부분 알고 계실겁니다. 먼저 구글에서 해외농구중계를 검색하면 다양한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 미리 검색해 놓았어요. 아래 링크 확인 바랍니다.

 

해외농구중계 - Google 검색

... 스포츠중계,축구중계,라이브스코어,야구중계,농구중계,축구중계,해외죽구중계, 일본야구중계,느바중계,아이스하키중계,미식축구중계,스포츠라이브중계,무료픽, ...

www.google.com

 

2. 검색 된 사이트 중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한 사이트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농구뿐만 아니라 TV에서 방송되는 모든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는 nba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3. 메인화면 중앙에 보시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화면이 보입니다. 화면 아래 다양한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해당 종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4. 종목을 선택하셨다면 중계에 대한 아래와 같이 경기 일정과 방송보기가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경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TIP
 
 

경기명에 빨강색으로 표시되는 경기는 중계 채널이 없다는 뜻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위 내용은 현재 시간 기준으로 중계되는 일정이며, 아래는 현 시간 이후 경기일정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nba뿐만 아니라 cba, kbl등 다른 나라 중계도 시청가능합니다.

 

6. 방송보기를 선택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바로 송출되며,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를 제외하면 pc나 모바일에서 원활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nba mania를 위한 nba 중계 사이트 소개 및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스포츠 중계 사이트는 사이트 사정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접속이 불가할 수 있으며. 사이트를 즐겨찾기하는것 보다는 구글에서 검색해 입장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