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외르피엘 비슬레 퍼플 49303067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이케아 외르 피엘 책상 의장입니다. 컴퓨터 책상을 주문하면서 의자는 안 했었거든요. 지난번 부산 서면에 이케아 팝업스토어 갔을 때 찜해 놓고 구매했습니다. 누구나가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자~알 설명해보겠습니다.
제품평 : ORFJALL 외르 피엘 회전의자
-
색상 - 비슬레 퍼플(시트) / 프레임(화이트)
-
제품 규격 - 시험 중량(110kg) 의자를 최대한 사용할 수 있는 무게
-
폭 - 68cm
-
깊이 - 68cm
-
최대 높이 - 94cm
-
시트 폭 - 49cm / 시트 깊이 - 43cm / 최소, 대 시트 높이 - 46,58cm
집에 막 도착하여 박스를 뜯으니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역시 흔들림 없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일 먼저 조립하기 전 바닥에 패드를 하나 깔아주는 게 좋아요. 구성품이 철제라 바닥에 상처 가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구성품 수량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
등받이 일체형 시트 1개
-
받침판 1개 (볼트 4개)
-
회전의자 프레임 5개
-
오발 다리 1개 (볼트 5개
-
오발 허브 1개
-
바퀴 5개
-
렌치 1개
이렇게 되어 있어요. 하나라도 빠지면 고객센터에 연락하시거나 구매점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조립해보겠습니다. 시간은 한 10분도 안 걸린 듯합니다.
이케아 설명에 따르면 바퀴는 압력 감지 잠금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어 일어나면 안전하게 고정되고, 않으면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된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높낮이 조절을 최대한 높인 상태입니다.
조립 후기
-
이케아는 소소한 재미를 준다.
-
누구나가 조립하기 간편하다.
-
시트 쿠션감도 좋고 엉덩이가 배기지 않는다.
-
높낮이 조절 시 몸무게 비례해 다소 힘이 든다 (아이들이 조절하기엔 다소 힘듦)
-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는다 (부드러운 바닥용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음)
마지막을 외르 피엘을 디자이너의 예기를 들어볼까요?
디자이너 디자이너 Sebastian Holmbäck, Ulrik Nordentoft “ÖRFJÄLL
외르 피엘 회전의자는 뛰어난 기능과 편안한 디자인을 모두 담고 싶었어요. 요즘은 거실에 책상을 두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다른 가구와도 잘 어울리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의자가 필요합니다. 심플하고 경쾌한 느낌의 디자인, 좋은 의자가 갖추어야 할 기능까지 더했어요. 뒤쪽에 달린 손잡이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 집 안 곳곳에서 사용하기도 좋아요.”
이상으로 ÖRFJÄLL 외르피엘 비슬레 퍼플 49303067 회전의자 조립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