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전환을 위한 windows7 보상판매 실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9년 10월 25일 마이크로소프트사가 공식적으로 windows7 종료를 공지했습니다.

 

 

그리고, 공식 파트너와 함께 중견기업, 일반인들의 windows10 전환을 지원하는 보상 판매 캠페인도 연계하고 있죠.

잘 아시겠지만, windows7은 윈도우 중에 베스트 상품이었죠. 지난 10년간 가장 사랑받은 윈도우이기도 하고요.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windows7 점유율이 약25%로 여전히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 XP 시절때도 그랬듯이 가장 큰 문제점은 보안이겠죠?

windwos7은 공식 지원은 종료되지만, PC 1대당 연 300달러라고 합니다. 윈도우7 ESU(Extended Security Updates) 가입하면 보안 업데이트를 2023년까지 계속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는 완전 종료고요.

 

다만, 윈도우7 프로페셔널/엔터프라이즈 사용자만 해당 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윈도7 종료 시점에서 어떻게 대비해야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윈도우 최신버전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이겠죠?

윈도우10이 처음 나왔을때 한시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아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설치 파일은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선스가 필요하겠죠

Windows10 설치파일 다운로드

 

KMSAuto Net.zip
다운로드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진행하는 특별 보상판매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먼저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보상판매 사이트가 나옵니다.

https://www.eventservice.kr/2019/microsoft/0924_s-reward/index-compu.html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파트너사인 금강시스템즈와 리멘 두개의 업체가 보상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https://www.greenatm.kr/cate/cateList/mskorea.do 금강시스템즈 주식회사

http://52.231.68.237/purchase/estimate 리맨

바로 가기 원하시면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지원은 2020년 1월 14일까지라니 보상 판매하실 분들께서는 서두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