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원순 시장 실종 사망 북악산 숙정문 인근서 시신 발견

반응형

무엇 때문에 무엇이 두려워서 지금까지 너무나 잘하고 서울시민들을 위해 노력하고 왜 이런 분이 이런 일을 겪어야하는걸까 의문이 생깁니다. 갑작스럽게 실종 소식에 모든 이슈는 박원순 서울시장으로 넘어왔습니다. 의도되었거나, 그렇지 않거나, 둘중의 하나일 것입니다. 너무나 안타까운 현실에 허탈한 마음입니다.

박원순 시장님 생전 마지막 모습

박원순 서울시장 북악산 숙정문 인근서 숨진 채 발견

박원순 서울시장 북악산 팔각정과 삼청각 사이에서 소방 수색견에 발견

 

어느것이 맞는 것일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글 보시는 여러분 모든게 추측일뿐이며. 아직 단정지을수 없습니다. 뉴스에 나오는 기사 모두 믿지 마이고 조금의 여유를 갖고 기다리시면 좋겠습니다. 박원순 시장님께선 아무일 없이 돌아오실겁니다.

 

9일 오후 5시쯤 긴급 속보가 나왔다.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된 것 같다는 딸의 신고였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연락이 두절돼 딸이 경찰에 실종 신고를 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하며, 오늘 박원순 시장은 출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고한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오늘 저녁 5시께 박 시장의 따님이 경찰에 실종신고를 해왔다”라고 말했다. 서울청 관계자들은 현재 긴급회의를 소집 중이다. 경찰은 박 시장의 휴대전화 기록이 마지막으로 확인된 서울 성북동 인근을 수색 중이라고 한다. 최근 언론에 보이지 않아서 왜 안보이지? 생각했었는데. 갑자기 무슨 날 벼락인가!

 

박원순 시장은 오늘 오후 김사열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장과 면담할 예정이었지만 오전 10시 40분 몸이 안 좋다는 이유로 취소했다고 한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마지막 위치는 서울 성북구 핀란드 대사관저라고 한다.

 

박원순 시장 미투 고소

그런데 서울시 전 직원이란 사람이 성추행 관련해 경찰에 고소를 했다고한다. 이 무슨 소리인가? 왜 타이밍이 지금이지? 그런 왜 이제와서 고소하고 또, 박원순 시장이 사라질걸까??

 

박원순 시장 시신 발견됐다는 정신나간 언론사

모 언론사에서는 박원순 서울이장 시신이 발견되었다는 보도도 있었다. 정말 정신이 있는건지없는건지 경찰이나 서울시에서 공식입장 아니면 제발 떠다니는 정보에 현혹되지 말자.

 

아무 일 없이 그냥 해프닝으로 끝나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박원순 시장님

빨리 가족들에게 연락하세요. 그리고 전 국민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허허허! 웃으시면서 제발요! 그런데, 딸에게 말했다던 유언 같은 말은 도대체 무엇일까??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