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다크 시즌1 다시보기

반응형
본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모든 동영상은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자료를 링크하여 제공됩니다. 링크된 모든 동영상은 본 블로그와는 어떠한 연관도 없으며 각 동영상 제공자의 사정에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다크 시즌1 새로운 링크 전편 업데이트 완료(2021.09.19)

 

넷플릭스에서 2017년 12월 1일부터 공개한 SF, 스릴러 드라마이다.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최초의 독일 드라마이며, 몰입도 또한 엄청난 드라마이다. 관객 점수 또한, 시즌 1~3까지 90% 넘는 재미를 가져다주고 있다. 시즌1~3까지 등장하는 인물이 많으며, 같은 이름에 서로 다른 얼굴들이 보이며, 익숙하지 않은 독일 이름 또한 집중하게 만드는 드라마이다. 시즌1부터 정말 몰입하고 보지 않는다면, 서로 헷갈려 다시 봐야 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며 시청하자.

다크 시즌1~3 공식 포스터

장르 SF, 스릴러, 미스터리
공개일자 시즌1 (2017년 12월 1일) / 10부작
배급사
제작사 위드만과 버그
제작 얀테 프리제, 퀴린 버그, 맥스 위드만
출연자 루이스 호프만, 올리버 마수치, 외르디스 트리벨 외 다수
공식 채널 넷플릭스 다크 시즌1
국내 등급 청불

 

다크 시즌1 공식 예고편

넷플릭스 다크 시즌1 공식 예고편

 

콘셉트

2019년 독일의 작은 마을 빈덴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일어난 우연한 사고로 인해 암흑물질이 탄생하고, 이 암흑물질이 발전소 지하에 있는 동굴과 이어지면서 33년의 간격으로 시간 여행이 가능한 터널이 만들어진다. 암흑물질이 원인으로 추정되는 이유로 지구의 자전이 아주 잠깐 멈춘 결과 전 지구가 괴멸적인 피해를 입어 대부분의 사회 기반시설이 파괴되고, 수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는다. 주인공 요나스는 33년 간격의 미래와 과거를 오가며 형성되는 막장 인간관계의 불행을 끊어내고, 예정된 미래의 파멸을 막아내기 위해 시간을 넘나드는 여정을 떠난다.

근원 없는 패러독스가 중심 소재이니만큼 작은 마을에서 10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이뤄진 가족관계가 정말 복잡하게 얽혀있다. 타임머신이나 암흑물질의 탄생 역시 미래와 과거가 서로 작용한 결과 만들어지기 때문에 어디를 '시작'이라고 봐야 할지 난감해지는 게 특징이며, 시즌 2 마지막에는 평행세계 개념까지 등장했다.

 

인물관계도

인물 관계도 및 가이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에서 참고하자. 다만, 영문으로 되어 있으니 대략적인 이해나 해석이 된다면 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THE END IS THE BEGINNING

Discover how everything is the same, but different.

dark.netflix.io

이미지 캡쳐 - 인물가이드 공식 사이트
이미지출처 - 나무위키

등장인물

이 내용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어 참고하시려면 아래 링크 클릭.

 

다크(드라마)/등장인물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다크 시즌1 다시 보기

사라진 어린아이 한 명, 그 사건에 얽힌 네 가족. 수십 년을 이어온 미스터리가 다시 꿈틀거린다. 이제는 답을 찾아야 한다. 그 답이 아무리 먼 곳에, 먼 과거에 있더라도.

다시보기 썸네일 줄거리 핵심 요약
다시보기 1화
1. 그들의 비밀

2019년의 현재, 어린 소년이 실종된다. 공포와 혼돈에 사로잡힌 작은 마을. 하지만 몇몇 주민에게 이건 낯선 사건이 아니다. 기이하고도 비극적인 과거의 재현일 뿐.
다시보기 2화
2. 모두의 거짓

사라진 아이를 찾던 경찰은 예상 밖의 범죄 현장을 발견하고 혼란에 빠진다. 혼자서라도 발전소에 들어가려다 좌절하는 울리히. 호텔에는 낯선 남자가 나타난다.
다시보기 3화
3. 현재 그리고 과거

1986년, 울리히의 동생 마츠가 실종된 지 한 달째다. 뒤숭숭한 마을에 나타난 소년 미켈, 그가 찾는 아버지 울리히. 그렇게 과거와 현재가 포개지기 시작한다.
다시보기 4화
4. 그들의 이중생활

어린 시절의 언젠가, 똑같은 것을 본 적이 있다. 샤를로테를 찾아온 데자뷔, 비밀을 간직한 그녀의 남편 페터. 마을에 나타난 이방인 또한 그녀에게 전할 물건이 있다.
다시보기 5화
5. 드러나는 진실

울리히를 향한 한나의 집착이 점점 심해진다. 1986년으로 거슬러 오르는 그녀의 기억. 그리고 1986년의 미켈을 찾아온 낯선 남자는 현재와도 연관이 있을지 모른다.
다시보기 6화
6. 그리하여 세상이 창조되었나니

답을 구하고자 과거를 캐는 울리히. 그 앞에 오랫동안 감춰온 가족의 비밀이 드러난다. 새로운 단서를 얻은 요나스는 혼자 미켈이 사라진 동굴 깊은 곳까지 들어간다.
다시보기 7화
7. 갈림길

울리히는 과거 수사 기록에서 헬게의 흔적을 발견한다. 하지만 요양원의 헬게는 이미 정신이 온전하지 않은 상태. 미켈을 찾던 요나스는 낯선 남자로부터 경고를 받는다.
다시보기 8화
8. 뿌린 대로 거둘지어다

1953년, 공사장에서 두 소년의 시신이 발견된다. 그곳은 훗날 빈덴의 원자력 발전소가 들어설 자리. 그리고 마을에 새로운 얼굴들이 나타난다. 미래와 연결된 사람들이.
다시보기 9화
9. 모든 것의 순간

1953년과 1986년, 2019년. 세 개의 시간에 속한 사람들이 자신의 믿음에 따라 움직인다. 울리히는 일을 바로잡으려 하고, 클라우디아는 동굴에 숨은 비밀을 발견한다.
다시보기 10화
10. 끝이 곧 시작이리니

미켈이 사라지던 날,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믿지 못할 광경을 목격한 페터. 요나스는 가족의 진실을 알게 되고, 헬게는 결단을 내린다. 하지만 반전은 끝나지 않았다.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