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중 해결방법은?

반응형

애드센스 관련해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애드센스 수익은 어떠신가요? 많으신분들도 계시겠지만, 한달에 100불 이상이 되지 않아 송금받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라는 단어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오늘 내용은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가 왜 생기는지 어떻게 하면 해결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중 해결방법은?

 

애드센스는 매달 21일 정산되어 지급됩니다. 그리고 구글에서 사용자의 계좌로 바로 입금하는 것이 아니라 중계 은행을 거쳐 입금되기 때문에 개인마다 조금씩 차이도 발생하죠. 저품이나 애드센스 일시정지(영구정지)가 아니라면 조금 늦어서 입금은 되기 때문에 너무 답답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

이번달 지급은 다음주내에 이루어질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위 사진과 같이 자동 결제 보류중이라는 문구가 보이실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애드센스 지급 페이지에서 확인을 잘 안하는 편이라 자동 결제 보류중이라는 문구는 처음보았습니다. 조금 당황했지만, 조급해하지는 않았죠. 왜 일까요? 구글에 대한 믿음이랄까요?

 

위 내용대로라면 정말 수익금이 보류될거 같은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 자동 결제 보류중이라는 문구는 최종 지급 전 이루어지는 단계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지급이 완료되었다는 표시입니다.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 해결

 

첫번째 사진처럼 자동 결제 보류중이라는 문구가 나타났지만, 다음날 아래와 같은 문구로 자동 결제되었습니다. 자동 결제란 정상적으로 입금이 완료되었다는 뜻이죠. 이것만 보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문제가 되겟습니다.

 

다만, 자동 결제 보류중 상황에서 2~3일이 지나도 자동 결제란 문구로 변경되지 않는다면, 해당 은행에 문의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내가 모르는 돌발상황이 생겨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애드센스 결제 보류중 해결 요약 

  1. 애드센스 자동 결제 보류란 문구가 확인된다면, 2~3일을 기다린다.
  2. 2~3일 뒤 애드센스 지급란에 자동 결제가 되어있는지 확인한다.
  3. 정상적으로 자동 결제가 되었다면, 최종 입금된다.
  4. 만약, 입금이 되지 않으면 해당 은행에 문의한다.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