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헤모힘효능 가격 부작용과 복용방법

반응형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면역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쉽게 말해 우리 몸에 해로운 세균이 침입해도 잠재되어 있는 면역력이 해로운 세균들을 방어해주고 제거해줄 것입니다. 면역은 크게 2가지로 나눠지는데요. 태어나 외부의 요인으로 생성되는 후천면역, 태어나기 전부터 몸에 잠재되어 있는 선천면역으로 나눠집니다. 선천 면역에는 분명히 한계가 존재하죠.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때문에 우리의 몸은 지속적으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필요하게 되는 것이죠. 오늘 소개할 내용은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애터미 헤모힘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충분한 수면은 면역력 향상에 정말 중요한 요소입니다.

애터미 헤모힘 제품 보러 가기

 

애터미 헤모힘효능 가격 부작용과 복용방법

 

면역이란?

서두에서도 말했듯이 면역은 두 가지로 나눠지게 되며, 하부로도 여려 종류의 면역체계가 존재합니다. 면역은 전제된 생물이 감염이나 질병으로부터 대항하여 병원균을 죽이거나 무력화하는 작용을 하는 것을 말하며, 유해한 미생물의 침입을 방어하는 필요한 체게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존재하는 선천면역과 감염이나 예방접종 등으로 인해 생겨나는 후천면역이 있습니다. 면역체계에 대한 상세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면역기능에도 부작용이 존재하는데요. 외부에서 들어온 미상의 물질에 관하여 면역체계가 너무 과민하게 반응하여 알레르기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면역기능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은 후천면역에서 인공면역체계에 들어가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은 면역세포를 증가시키거나 그 기능을 조절하고 우리 몸에 해로운 외부물질이나 비정상적으로 변형된 세포들을 찾아내 그것들을 제거하는 기능들을 촉진시키며 바람직하지 않은 면역반응을 개선하여 원활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면역기능 유지

환경오염물질, 스트레스, 인스턴트식품, 트랜스지방산 함유 식품, 술과 담배 등이 면역기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건강한 면역체계

우리 몸에 유해한 물질이나 세균 등 비정상적으로 변이 된 세포들을 인식해서 찾아내고 그 세포들을 제거하기 위해 적절한 기능들을 자연스럽게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애터미 헤모힘효능

애터미 헤모힘효능은 헤모힘에 당귀 등 혼합 추출물은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헤모힘효능은 크게 3가지로 나눠지며, NK Cell 활성, Cytokine 생성 개선, 면역세포 활성입니다. 애터미 헤모힘의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백혈구 수가  5000개/㎕ 이하의 인원을 대상으로 헤모힘 당귀 등 혼합 추출물을 섭취한 대상자들은 NK Cell 활성, Cytokine 생성 개선, 면역세포 활성화 개선을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NK Cell 활성

- 인간 골수에서 생성되며 몸에 해로운 세포를 직접 파괴하는 면역세포를 말합니다.

 

Cytokine 생성 개선

- 면역체계에서 중심 역할을 하는 매개 물질을 말합니다.

 

면역세포 활성

- 생체 방어 능력을 향상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애터미 헤모힘 가격

애터미 헤모힘은 판매처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가격 면에서 가장 좋은 구매 방법은 중고사이트나, 카페에 미개봉 1박스를 구매하는 것인데요. 중고사이트라 솔직히 믿음이 없기는 하지만, 이렇게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필자는 지인에게 부탁드려 최근 이벤트로 4+1박스 306,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애터미 홈페이지에서도 판매하는데요. 4박스 306,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그러나, 애터미는 회원제라 아무나 가입할 수는 없으며, 지인의 추천을 받아야만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터미 헤모힘 제품 보러 가기

 

애터미 헤모힘 부작용

필자는 애터미 헤모힘을 복용하면서 이렇다 할 부작용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특이점이라면, 한약 맛이 난다는 것이고, 국내산 당귀, 천궁, 백작약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문제점이 없는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애터미 헤모힘을 복용하기 전에는 반듯이 주의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터미 헤모힘 복용 시 주의사항

  1. 만 6세 이하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2. 월경 불순이나 출혈성 질환이 있는 여성의 경우 전문가와 상담 필요.
  3. 항응고제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
  4.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음.
  5. 복용 후 이상 사례 발생 시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
  6. 애터미 헤모힘을 복용하고 싶은데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먼저 고객행복센터로 문의(1544-8580
  7.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은 섭취 금지.
  8. 애터미 헤모힘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9. 질병 치료나 약물 투여 중인 사람은 복용 전 의사와 상담

 

애터미 헤모힘 복용방법 및 영양성분

% 영양성분 기준치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애터미 헤모힘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애터미 헤모힘은 따로 복용방법은 없습니다. 본인에 맞게 컵에 부어 복용해도 되고, 파우치를 뜯어 그냥 복용해도 되는 것이죠. 만약 컵이나, 파우치로 복용이 어려우시다면, 위와 같이 숟가락에 부어 복용해도 됩니다. 그러나, 복용 전에 주의사항은 먼저 숙지하시고 복용하시면 더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복용 시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터미 헤모힘은 간혹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니 충분히 흔들어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 파우치를 손으로 개봉 시 내용물이 튈 수 있고 절단면에 베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따뜻하게 음용하실 분은 내용물을 따로 컵에 부어 데워서 드시면 됩니다.

 

애터미 헤모힘 제품 보러 가기

 

이상으로 애터미 헤모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면역력은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이며, 선천면역만으로는 끝까지 지킬 수 없으므로,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함으로써 추가적인 면역기능 개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 면에서도 괜찮은 편이라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해 점점 떨어지는 우리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 같은 코로나 시대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면역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