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X 방탄소년단 포스터 한정판 득템하다

반응형

어젯밤이었다.

피곤한 몸을 내가 사랑하는 침대와 합체를 위해 도킹하려는 순간!

우리 집 내무부장관께서 조용히 내일 6월 18일 꼭 손에 넣어야 될 아이템이 있다며 조용하고 결기 있는 목소리로 특명을 내리셨다. 눈이 반쯤 감긴 상태였는데 눈이 번쩍! 6하 원칙에 따라 되물었다. 그러나, 돌아온 건 그건 중요하지 않다는 말과 함께, 무조건 득해야 된다라고 다시 한번 엄포를 내리셨다. 내 머릿속이 하얘지고 혼란스러웠지만, 이내 정신 차리고 마음을 가다듬어 꼭 득하겠노라 약속을 하고 침대와 도킹을 할 수가 있었다.

 

 


6월 18일 결전의 날

오늘은 비가 와서 나의 발걸음이 이전보다 더 무겁고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하지 못하면 어쩌나 하는 중압감을 안고 결전의 장소로 이동하였다.

먼저 롯데칠성 공지사항부터 확인해보자.

 

롯데칠성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롯데칠성 입니다. 먼저, 칠성사이다와 BTS의 새로운 만남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현재 배포 중인 BTS브로마이드 및 소비자 이벤트 관련하여 많은 문의 사항이 있어 아래와 같이 Q&A를 통해 공지드리고자 합니다.

1) 칠성사이다 X BTS브로마이드는 언제부터 구할 수 있나요?
현재 6/1주차부터 본사에서 전국 영업 지점으로 순차적으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아래 일정은 판매처별로 계획 중인 행사 일정으로 실제 매장별 상황에 따라 행사 시기는 조정될 수 있음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반 슈퍼마켓
6/2주차부터 일정 구매 금액 이상에 따른 브로마이드 증정 (단, 매장별 행사 진행 여부는 사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 대형마트(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6/18일부터 일정 구매 금액 이상에 따른 브로마이드 증정. 단, 일부 매장에서는 행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행사 진행 여부 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편의점(세븐일레븐, GS25, CU, 미니스톱, 이마트24)
7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판매처별 이벤트를 통한 브로마이드 경품 증정. 편의점별 구체적인 행사 일정은 확정 되는대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2) 칠성사이다 X BTS브로마이드는 한정 수량인가요?
- 네, 아쉽지만 그렇습니다. 다만,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및 굿즈를 배포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3) 향후 어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나요?
-칠성사이다 이벤트에 보내주신 관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집행될 이벤트 및 굿즈 소식은 롯데칠성 공식 SNS를 통해 공지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공지사항만 전달하기 아쉬워 준비한 칠성사이다 X BTS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예고!

릴레이 댓글을 통해 '방탄칠성사이다'를 가장 먼저 완성해주신 7분에게 BTS 브로마이드 (단체컷+멤버별)와 칠성사이다 1박스를 보내드립니다!

+ 참고로 게릴라 댓글 이벤트는 7~8월 중 7자가 들어가는 일자(7일, 17일, 27일)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롯데칠성은 창립70주년을 맞이하여 사이다 광고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것을 기념하여 전국 대형마트에 방탄 소년단의 한정판 포스터를 무료 배포하였다.

 

필자가 사는 지역은 거제도이며, 거제도에 한정된 수량은 85장. 어제는 70 장인 줄만 알고 더 긴장했었는데 조금 여유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거제도의 대형마트는 홈플러스 밖에 없어서 서둘러 이동하였고 방탄소년단 한정판 포스터가 소진되었으면 어쩌나 걱정하며 홈플러스 도착.

 

 

 


홈플러스 도착시간 10시 20분. 10분의 여유가 있다 생각하고 들어서는 순간 심장이 멈추는 듯했다. 마트 오픈 시간을 잘못 인식하고 20분 늦게 도착했기 때문이다. 이런 아뿔싸, 일단 고객센터로 뛰어가 어디서 어떻게 판매하는지 확인을 해야 했고, 아직 수량이 있다는 듣던 중 반가운 소리로 매장 안으로 입성하게 된다.

 

 

 

 

헐레벌떡 뛰어가 매장 가판대에서 보니 뙇!!!

다행히 수량은 남아 있었고 펄렁이는 심장을 부여잡으며 칠성사이다 한정 패키지를 득한 체 고객센터로 이동하였다.

 

이번 칠성사이다 패키지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협업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일반 사이다 6개, 청귤 사이다 6개 해서 12개 패키지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박스 안에는 또 다른 굿즈인 PVC BACK이 동봉되어 있었다

 

 

우리 내무부장관의 특명을 완수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왠지 뿌듯하고 얼굴엔 미소가 생기는 이유는 뭘까?

고객센터에 와서 한정 패키지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니 그렇게 득하고 싶었던 BTS 방탄소년단의 포스터 일명 브로마이드~ 이때 어릴 적 연예인들의 브로마이드가 문득 떠올라 다시 한번 미소를 지었다.

 

직원분께서 "축하드립니다. 78번째로 가져가시는 거예요~"

 

헉, 이 얘기는 조금만 늦었더라면 얻지 못했을 뻔했다는 그런 얘기가 아닌가~ 생각만 해도 아찔하다. 어쨌든 나는 원하는 바를 이루었기에 첫 번째로 받으니 지금 받으나 기분 좋은 건 매 한 가지이기에 그냥 흘러 보낸다.

여기서 어제 포스팅 글 중에 덴탈마스크 착용법에 대해 글을 썼는데 마트 직원분들중 필자가 본 사람중 3명이 마스크를 반대로 착용하고 있었던것이다. 그래서 조용히 예의에 어긋나지 않을 정도로 직원에게 이렇게 얘기하였다.
"마스크 반대로 착용하셨어요."
화들짝 놀라시며 우리직원이 이렇게 쓰는거라 배워서 착용하고 있었다며, 투덜투덜 거리시면 반대로 착용하셨다. 뭔가 뿌듯한거 같아 기분은 좋았다. 참고로 덴탈마스크 착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하자.

 

덴탈마스크 착용법 구분 방법 및 구매시 주의 사항

날씨가 더워지면서 덴탈 마스크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KF80, 94 마스크보다 숨쉬기 편한 덴탈 마스크의 매출이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하였다. 우리 정부는 덴탈 마스크의 생산량을 2배 이상 ��

sesang-story.tistory.com


본론으로 돌아와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를 받고 바로 기념 촬영에 들어간다.

 

 

 

하하하하하하하!!

포스터에는 친절한 복사 싸인도 들어가 있어서 찐이~ 머리에서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은 느낌이다. 이래서 오늘의 특명을 정확하게 완벽하게 꼼꼼하게 완수하였다.

 

이번 행사는 6월 18~7월 1일까지 이어진다고 한다. 현재 수량이 어떻게 되는지는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고, 대형마트 행사가 끝나면 각 편의점에서 7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통해 브로마이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청귤맛 사이다 맛은?

처음 마셔본 청귤사이다는 기존의 톡톡 쏘는 탄산 느낌이 덜한거 같다. 귤맛도 나는거 같고 탄산을 별로 안 좋아하지 않는 필자는 청귤이 더 좋은듯하다. 그러나, 깨끗한 끝맛이 부족한것 같고, 개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니 호불호도 갈릴것으로 판단된다.

일부 대형마트 매장에서는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니 방문 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굿즈를 들고 집에 도착하니 가장 반갑게 맞아주는 이는 바로 나에게 특명을 내린 내무부장관이었다. 고생했다며, 내 어깨를 두드려 주는 순간 힘들었단 순간이 싸~악 날아가는 듯했다. 아들 역시 정말 좋아해서 내 기분마저 좋았다.  칠성사이다에서 NEW FACE를 맞다는 방탄소년단의 사이다 광고는 정말 신의 한 수인듯하다. 듣기로는 코카콜라에서 땅을 치며 후회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온다. 왜일까? 역시 방탄소년단의 홍보효과가 아닐까 생각한다.

 

 

 

 

포스터 감상 후 칠성사이다 한정판 패키지 방탄소년단 굿즈를 한 곳에 모아 찍어보았다. 역시나 흡족한 결과물이 나온다.

 

 

 

 

마지막으로 칠성사이다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과 개인별 사진을 보며 이 글을 마무리한다. 안녕!!!!

 

 

 

 

칠성사이다 X BTS New Flayor 티징편
칠성사이다 X BTS 청귤댄스편

 

칠성사이다 X BTS 복숭아 댄스편

 

방탄소년단 개인별 사진

 

이미지출처 롯데칠성
이미지출처 롯데칠성
이미지출처 롯데칠성
이미지출처 롯데칠성
이미지출처 롯데칠성
이미지출처 롯데칠성
이미지출처 롯데칠성

 

 

반응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